절차 안내 부탁드립니다.

  • 조회수 271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딸아이 때문에 염려가 되어서 상담 문의글 올립니다. 요즘, 딸아이의 행동이 좀 이상합니다. 확실한 것은 잘 모르지만, 혹시 약물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지 걱정이 됩니다. 지금 새벽시간인데, 가족 몰래 슬그머니 밖에 나갔습니다. 새벽 12시20분경 나간 것으로 보이고, 신용카드 사용내역으로 위치를 보니까 현재 강남 테헤란로 부근 편의점에 위치해 있는 것은 확인 되었습니다. 최근( 어제 오늘), 딸아이의 행동이 평소와 크게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부 조울증 증세와 정신이상자의 행동처럼 의심되는 행동을 일부 보이기도 하고, 얼굴이 창백해 진 상태에서 잠을 지나치게 많이 자는 행동도 보입니다. 딸아이에게 약물을 복용하는가를 물어 봤더니, 딸아이에게 추궁했더니 다이어트 약을 한달치 끊어서 갖고 있더군요. 10일치는 복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약을 일단 먹지 말라고하고, 뺏은 상태인데 부모의 괜한 걱정일지는 모르지만, 약을 구하러 밤에 나가지 않았는 지 몹시 걱정이 됩니다. 딸아이가 복용한 약이 혹시 마약류 성분이 있는지 딸아이가 마약 복용을 했는 지를 검사받아 보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요? 상담 부탁드립니다. 제 인적사항은 김인근 ( 550811-1025***) 주소 서울 도봉구 마들로 859-19 도봉한신아파트 114동 302호 딸아이 이름은 김소리 ( 930903-****) 입니다.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할지 안내 상담 부탁드립니다. 전화 010-8755-5160 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상담실입니다. 일부 다이어트 약물들중에는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마약성분이 들어 있는것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약물도 남용을 하게 되면 중독증세가 나타납니다. 하지만 따님이 정말 다이어트 때문에 약을 처방받았는지 자세히는 알수 없으나 부모님 입장에서는 당연히 아끼는 마음에서 잘못 될까봐 추궁하실수 있습니다. 그래도 꼭 마약검사를 하기전에 따님과 같이 상담을 받아보시고 진행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02-2679-04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