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퇴, 7대 본부장 취임식 개최 “신규 조직 개편 및 상임위원회 신설”

경기마퇴, 7대 본부장 취임식 개최 “신규 조직 개편 및 상임위원회 신설”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22-03-17
  • 조회수 2474



경기마퇴, 7대 본부장 취임식 개최

신규 조직 개편 및 상임위원회 신설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이하 경기마퇴본부, 본부장 이정근)는 지난 17, 수원 이비스앰베서더에서 제7대 본부장 취임식을 개최하고 신규 집행부 구성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출범을 알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장재인 이사장, 경기도약사회 박영달 회장, 경기도의회 방재율 위원장, 최종현 부위원장, 김미숙 의원, 경기마퇴본부 김경옥, 이송학 자문위원 및 경기지역 주요분회 분회장들을 비롯하여 40여명이 대거 참석하여 새로운 경기마퇴본부 집행부의 출범을 축하하였다.

 

이정근 본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3년동안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고 노력하였지만, 코로나로 인한 제약이 많다 보니 사업 운영에 있어 아쉬움이 있었다. 이번에 재추대해주신 것은 저에게 많은 꿈을 펼치지 못해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신 것으로 생각하며, 4년차가 아닌 첫 해를 맞이하는 심정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장재인 이사장과 박영달 회장은 축사를 통해 본부장의 연임을 축하하고, 경기마퇴본부의 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마퇴본부는 신규 조직 개편을 통한 각 상임위원회별 집행부 구성을 확정하였고 향후 3년간의 특화 사업 발굴 및 마약 없는 밝은 경기를 위한 혁신적인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전글 경기마퇴, 2022년 1차 이사회 개최 “이정근 본부장 연임 및 2022년 사업 확정”
다음글 경기마퇴, 마약류 사용자 교육이수조건부 기소유예 재활교육 진행- 비대면, 가상화폐를 통한 거래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