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퇴, “마그미 강사 역량 강화 교육” 온라인교육 시행

경기마퇴, “마그미 강사 역량 강화 교육” 온라인교육 시행

  • 작성자 경기지부
  • 작성일 2021-12-20
  • 조회수 2776




경기마퇴, “마그미 강사 역량 강화 교육”
온라인교육 시행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이정근)는 지난 19일 온라인 참여자 약 53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1년 마그미강사 역량 강화 교육’을 온라인으로 진행하였다.



 금번 역량 강화 교육은 최근 교육의 현장 트렌드가 계속적으로 급변화 됨에 따라 강사의 역량강화를 도모하고 코로나로 인한 강사들의 소통 부재로 인해 친목 및 화합하는 장을 만들고자 진행되었다.



 교육은 ▶ZOOM을 활용한 아이스브레이킹(심목민 강사) ▶최근 교육 트렌드 컨텐츠 형태(김홍진 강사) ▶소통, 화합 우리들의 이야기(이현주 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교육에 참여한 한 마그미강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얼굴을 볼 수 없지만, 줌으로나마 반가운 얼굴을 볼 수 있어 감사했다. 또한 비대면 강의가 증가함에 따라 대면 강의에 비해 소통의 한계와 교육에 집중하는 것이 어려웠으나 이번 역량 강화 교육을 통해 줌을 활용하여 아이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배울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정근 본부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일상이 바뀌고 급격한 변화에 대응해야하는 상황에서 마그미강사 역량 강화를 통해 변화에 앞서가는 교육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급격한 변화에 따라 마그미 강사들이 스트레스를 대처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본부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전글 경기마퇴, 마약류 예방교육 활성화를 위한 기부금 전달식 개최
다음글 경기마퇴, 2022년 1차 이사회 개최 “이정근 본부장 연임 및 2022년 사업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