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직업박람회서 홍보 캠페인 펼쳐...

진로·직업박람회서 홍보 캠페인 펼쳐...

  • 작성자 서울지부
  • 작성일 2018-08-07
  • 조회수 5001


서울시마약퇴치운동본부(본부장 김종환)는 서울시약사회와 공동으로 ‘2018 서울진로직업박람회’에 참가해 서울시 청년유해약물 실태조사, 마약류 퇴치 홍보캠페인을 진행했다.


서울진로직업박람회는 서울시교육청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지난달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터에서 열렸다.


이번 박람회에는 서울시마약퇴치운동본부 황경수 예방이사를 비롯해 직원, 약사 봉사자 45명, 약대생 봉사자 48명 등 총 93명이 5000여명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홍보를 펼쳤다.


한편 서울마퇴본부는 지난 3일 관악구보건소와 2호선 서울대입구역 일대에서 마약류 퇴치 홍보캠페인도 진행했다.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모집 초부터 학부모, 청소년들의 관심으로 선착순 조기 마감되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았고, 총 46명 중고등학생이 참여했다.


보건소 약무팀 직원, 서울마퇴 마벤저스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은 이날 전단지와 물티슈, 메모지 등 홍보물을 배포하고 '마약없는 밝은 사회 만들기'에 대한 관심과 약물 오남용 예방 활동 참여를 독려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관악구약사회 전웅철 회장을 비롯해 두정효 서울마퇴 재활부본부장, 관악구보건소 의약과장·약무팀장, 서울마퇴 대학생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했다.

이전글 2018년 중부교육지원청 청소년 건강지킴이 또래리더 학교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