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상담 희망합니다.

  • 조회수 332
안녕하세요. 익명상담을 하고자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진행하기전 신고에 대한 두려움이 제일 부담스럽습니다. 스스로 떨쳐내고자 시도 했지만 어려웠고 주변에 고민 상담도 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저는 더욱 혼자 힘들어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이 본부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도움을 요청하고자 글을 남깁니다. 저는 조용히 멈추고 싶습니다...도와주실 수 있으실까요? 그 순간의 잘못된 선택이 남은 삶에 이렇게 큰 악영향을 미칠것이라고 그 당시 미처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미래를 생각 하면 암담하기만하고... 숨은 막혀오고...그 한번의 선택이 더 이상 살아가야 할 이유를 지워버리는 것이라고는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답변
안녕하세요. 중독재활센터 상담실입니다.
시작이 반이다. 선생님께서 상담신청을 하신 이 순간 벌써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가장 어렵고 두려운 순간 용기를 낼 수 있다는 것은 굉장한 힘입니다. 먼저 상담센터에 전화, 방문을 하셔서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전화상담보다는 방문상담이 더 효율적이며 선생님께 더욱 구체적인 해결방안을 세울 수가 있습니다. 센터에서 심리상담, 재활교육, 치료병원연계 서비스를 받을수 있으며 비밀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힘든 혼자만의 싸움보다는, 가까운 중독센터에 방문하시거나 전화상담을 하는것을 권유 드립니다. 센터는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친구가 되어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서울중독재활센터: 02-2679-0436 , 영남권 중독재활센터 : 051-851-8990)